본문 바로가기
그림책 이야기/정보

[정보] 동원 책꾸러기 무료 그림책 선물

by 삐냥 2021. 8. 13.
728x90

오늘은 그림책 소개가 아닌 다른 이야기를 들고 왔답니다.

혹시 동원 책꾸러기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동원육영재단에서 운영하고 있어요.

만 6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가정에 책을 보내준답니다.

무려 1년동안이요^^

 

책육아를 하고 있는 엄마들에게 북스타트 외에 꼭 신청해야 하는 것 중 하나랍니다.

그림책신청하는 방법 알아볼까용!

무엇보다도 좋은책맘에 당첨이 되어야 해요.

매달 1일~20일까지 신청하면 되구요. 25일에 발표가 된답니다.

그런데.. 이게 한 번에 당첨이 잘 안된답니다^^;

저도 한 3-4번만의 당첨되었어요. 

포기하지 않고 매달 매달 신청하기!

 

첫 달은 육아서를 보내주고

그 이후 11권의 그림책을 받으실수가 있어요.

 

거기다 한가지 더! 제일 중요한 포인트

여기는 책이 정해진게 아니라 고를 수가 있답니다!!!!!!

 

그래서 한 번 당첨되었다고 넋 놓고 있으면 안된답니다.

매달 매달 책을 고르고 신청해야해요.

저는.....1회 놓쳤어요. 이거 누락되면 다시 신청할 수가 없답니다.

 

 

8월달 그림책 목록이예요!

아이 연령대에 맞는 그림책이나 보여주고 싶었던 그림책을 선택하면 됩니다

1순위, 2순위 책을 고르고 신청하기 누르면 끝!

 

저는 요 두권을 선택했어요^^

어서 빨리 오기를~~~~ 두근 두근 두근

 

조금 아쉬운점은 한 가정당 한 번 신청할 수가 있어서요

첫 아이때 신청해서 책을 받으셨다면 그 이후는 신청 할 수가 없어요.

그 이유는 더 많은 가정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만든 정책이라고 하네요

 

아직 신청하지 않으셨던분이나 추후 아이가 생기게 되면

꼭 한번 신청해보세요^^

 

https://www.iqeqcq.com/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

 

www.iqeqcq.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