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육아

[의정부어린이급식센터] 홈티칭 이벤트

by 삐냥 2021. 8. 15.
728x90

7월21일에 의정부 어린이 급식센터에서 홈티칭 이벤트를 해서 신청하게되었어요!

참여대상은 의정부시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에 재원하는 아동 학부모고 선착순 200명!!

한가정당 한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서 보자마자 신청했어요.

하루만에... 선착순 마감되었어요. 허허허~

 

 

홈티칭 키트가 금요일 문앞에 도착했답니다!

택배가 아닌가봐요~ 문앞에 요러코롬 이쁘게 놓고 가셨어요

룰루 랄라, 주말과 대체공휴일에 놀 거리가 생겼어요~~

 

 

가방 안에 있는걸 다 꺼내놓고보니.. 우와~~~~ 

한가득 들어있어요!!!!

 

클레이, 비누만들기, 치실, 마스크줄 만들기 그리고 스티거랑 부채까지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안내문을 살펴보았더니

네가지 활동 중에 두가지 활동 사진을 보내주시면

'색칠하는 종이집'을 선물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8월 17일부터 참여하는거니, 내일 클레이부터 가지고 놀아야겠어요.ㅎㅎ

요새 클레이 놀이에 푹 빠져있거든요^^

 

집콕놀이 하기 좋은 아이템 이벤트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놀께용~~~!!

 

활동사진도 곧 올리겠슴다 

 

 

728x90

'일상 이야기 >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치즈과자 만들기(9개월 아기간식)  (3) 2020.03.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