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놀이/엄마표과학

[과학] 리틀와이 1단계 5호 1주차

by 삐냥 2021. 8. 25.
728x90

리틀와이 과학을 사고 스터디 신청을 했는데
누락되었어요. ㅜㅜ 크윽
그래서 따로 혼자 따라 가기로 했답니다


1주차 주제 물은 어떤모양일까?


준비물 : 책, 워크지, 물, 기름, 휴지, 수건, 솜, 비닐, 수성싸이펜, 스포로이드, 네모난 그릇, 컵, 초, 풀

진짜 물 쏟고 그래서 급하게 하고 급하게 끝냈어요
흑흑 초보엄마라 쪼꼬미 데리고 하기 힘들었어요


물 모양 설명해주고 물은 투명하고 냄새가 없다.
물 흡수되는 것과 안되는것도 알려주기
물과 기름 섞이지 않는다.


워크지도 활용해보았어요
우산 만들어보기!

흡수되는 것과 흡수 안되는것 분류하기


마지막 수성싸이펜과 초로 색칠하고
물 뿌려보기로 마무리~❤️

날림으로 했지만
쪼꼬미가 재미있었다하네요.
처음으로 한 과학놀이 끝!

다음주도 해보자꾸낭!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