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책 이야기/그림책

[그림책] 곧 수영 대회가 열릴 거야!

by 삐냥 2021. 8. 18.
728x90

우리 아이 첫 성교육 그림책이 도착했어요

 

 

요새 택배만 오면

내꺼야? 라고 물어보는 울 쪼꼬미

응 울 쪼꼬미꺼야^^ 라고 대답해 주며 같이 책을 보기로 했답니다.

 

 

 

귀여운 윌리가 나오네용!

정자의 눈.코.입을 귀엽게 표현하니 너무 귀여워요

 

윌리는 수학을 정말 못했지만 수영을 잘했대요^^

곧 수영대회가 열린다며

윌리도, 윌리친구 버치도, 그리고 다른 친구들도

열심히 연습 했대요.

요이땅~~~수영대회가 시작!

모든 정자들이 꼬물꼬물 열심히 헤엄치고 있어요.

1등은 난자 조이랑 만나기!

누가 이겼을까용~?

1등으로 도착한 정자가 난자와 만나

세포 분열부터 점점 자라나 아기 탄생장면 까지 보여준답니다.

그 아이가 자라고 자라서 학교에 가게 되었는데~

수학은 못하지만 수영은 잘한다네요.ㅋㅋㅋㅋ

 

과연, 누가 1등을 했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책 구매 고고씽 >_<

 

아직은 쪼꼬미이지만 아이가 자라면 성교육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 그림책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알려줘야겠어요

 

그림도 귀엽고 자연스럽게 엄마, 아빠 몸도 표현해주고

정자와 난자가 어떤 식으로 만나서 아기가 탄생하는지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나가네요

 

성교육이라고 무조건 감추고 두리뭉실하게 이야기 하면

안되고,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알려주도록 그림책을 많이 보여줘야겠어요^^

 

 

<제이포럼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위즈덤하우스 에서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