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놀이/아자플젝3기

[자연이랑] 3탄 '쪼그마한 메뚜기가 폴짝'

by 삐냥 2021. 9. 24.
728x90

<쪼그마한 메뚜기가 폴짝>

 

3탄은 바로 메뚜기 입니다.

허허. 활동한지 2주가 지났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이 당시에 쪼꼬미가 콧물감기로 인해 가정보육을 

했었지요. 그래서 활동 몰아서 했었는데 너무 힘들었었나보네요^^;

 

이날은 몸 상태가 삐리리 해서 협조를 많이 안해준 날이예요.

일단 한 번 해봐라~~ 이런 얼굴로 앉아있지용.ㅎㅎ

 

메뚜기 책을 한 번 보여주고

쪼꼬미가 좋아하는 풀칠 고고씽~

아자플젝을 하면서 풀칠 하는 일이 많아졌네요.

오늘도 열심히 풀칠 풀칠

 

이때 저는 메뚜기를 열심히 만들었답니다.

하아..... 나는 똥손인데 왜이리 자꾸 만드는 걸 시킬까용 ㅠㅠ

휴지심에 몸통,더듬이, 눈, 다리, 날개까지 붙여서 완성!

열심히 만들어서 줬더니... 쪼꼬미 왈

 

"메뚜기 무서워...."

 

네... 이번 활동은 이렇게 마무리 되었어요.

그렇지만 이후 조금씩은 가지고 놀더라구요. 

곧 아작났지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