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놀이/아자플젝3기

[자연이랑] 5탄 '수달아, 놀자!'

by 삐냥 2021. 10. 19.
728x90

<수달아 놀자>

아자플젝 3기 마지막 5탄은 수달아, 놀자! 예요.

5주를 진행 했었는데, 제일 관심 가졌던 책이랑 독후 활동이였던 것 같아요.ㅋㅋ

수달이가 귀여웠나~

알밤을 냠냠, 일단 책 부터 보여주기~~

 

아람에서 제공한 독후활동지에 색칠 공부가 있어요

일단 가볍게 색칠 고고씽~

예전에는 선 안에 넣는 다는 개념 없이 마음가는대로 칠하다가

어느 순간 부터는 조금씩 안에다 색칠해야 한다는 걸 배우는 것 같아요

 

이제 수달 만들기

수달 팔은 제가 색칠 했답니다.ㅋㅋ

몸통이랑 꼬리는 쪼꼬미 담당!

 

색칠 하다 귀엽게 잠든 수달이가 귀여운지 한 번 더 보깅!

엄마도 만져보고 싶다~

마지막은 역시. 풀칠로 끝내기!!! 

딱풀을 아작 내서... 40개를 주문했답니다. 아하하하하

풀칠하는 동안 저도 수달이 완성~!

 

5주동안 자연관찰책도 보고 독후홀동도 하고 그래도 나름 재미있게 활동도 해보았고

독후활동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는데,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많이 배운 것 같아요

 

다음 기회에도 또 이런 기회가 있다면 신청해 보아야겠어요^^

 

10월초 활동 했던 부분을 이제야 올리네요. 크읔 .. 게을러서 ㅠ_ㅠ

아이랑 이런저런 활동들을 꽤 했는데 아직도 밀려있네요.

게으릅니다 ^_^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