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놀이/엄마표미술

미술이다 0단계 4주차

by 삐냥 2021. 10. 25.
728x90

4주차는 가족 꽃 화분을 만들어보았어요.

사실 색칠은 3주차 가족액자 만들기때 같이 색칠을 했답니다.

뭔가 그때 빨리 끝나서 아쉬웠거든요.

색칠한 다음에 손가락에 색연필 꽂아보기

재미있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사실...자르기가 너무너무너무 귀찮아서

바로 활동을 못했답니다.

 

꽃잎에 눈 코 입 그려보기

시범은 보여줬지만.. 눈코입은 안그려주고 꺼멓게 색칠을 해줬지요

 

크읔.. 출 늘어진.... 화분...성공....

너무 꾹 눌렀더니.. 

아니 너는 왜 하의 실종이니.....

 

어설프게 완성!! 이번 작품은 완전 망했어요 ㅠ_ㅠ

그래서 다음 활동으로 넘어갔어요.

이건 다음편에 올릴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