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놀이/엄마표미술

미술이다 0단계 5주차

by 삐냥 2021. 10. 31.
728x90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네요.

남해 여행 다녀와서 피로가 풀리지가 않네요

너무 멀었지만 넘나 좋았던 남해 여행이였어요.

이 포스팅은 그전에 활동 했던 것인데 이제야 올린답니다1

 

7호는 마무리 하고 0단계 8호 시작했어요^^

 

 

8호 그림책은 사과나무식당이예요

그림책부터 한 번 휘리릭 읽어보기^^

사과나무식당에 동물친구들과 가족들이 놀러와서 맛난 음식들을 먹는답니다

 

 

이번 활동은 사과나무식당을 꾸미기예요.

고체물감을 처음 준비해보고 사용해보았어요.

저도 처음이라.ㅋㅋㅋㅋ 어리둥절

 

 

엄마따라 붓으로 콕 콕 찍어보기도 하고 쓰윽쓰윽 칠하기도 해요

물감 사용은 아직 어려워해요.ㅎㅎ

 

 

그래서 찍기 쉬운 도트 물감으로 바꿔서 꾹 꾹 누르기

잡기도 쉽고 누르기만 하면 색이 나오니 편하지요

 

물도 조금 흘려서 이쁘지는 않지만 성공!!

저기 동물친구들이 놀러왔어요^^

 

도트물감 끄낸김에 추가로 동물색칠북에 콕 콕!

 

울 쪼꼬미 옷이.... 타이트하네요. 하하하하하

요새 밥 빼고 잘 먹어서 살이 쪘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