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표놀이/엄마표미술

미술이다 0단계 3주차 가족 액자 만들기

by 삐냥 2021. 10. 12.
728x90

3주차는 가족액자 만들기 예요.

언제 놀이했던 건지 기억도 안나네요.. 분명 추석 연휴쯔음 같은데 말이죠

 

가족과 관련된 활동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요^^

 

사실 이번 활동은 완전 쉬워서 금방 끝났어요.

쪼꼬미에게 가위질을 가르치고 있지만 아직 못해서 제가 했거든요.ㅎㅎ

사진을 붙이고 색칠 해야 하지만, 뭐 색칠 부터 하고 사진붙여도 될 것같아서

쪼꼬미가 원하는데로 했어요!

마음에 드는 색연필로 색칠해주기

 

핸드폰에 긴급하게 찾아낸 가족사진을 프린트해서 얼굴을 도려냈어요.

붙이는건 쪼꼬미가 했는데, 그걸 못찍었네요.ㅋㅋㅋ

 

마음에 드는지 만든 액자를 들고 엄마한테 자랑하기

울 애기 왜이리 꾀죄죄 하쥬^^;;

미안하다.. 엄마가 이쁘게 머리 묶어줬어야 했는데.

 

이번활동도 요렇게 끝!

사실 4주차도 같이 진행했는데, 마무리를 못했어요

그것도 색칠하고 자르고 붙이면 되는데

거기까지 진행을 못했네요 ㅠ_ㅠ

 

3주 정신없이 보냈으니 다시 쪼꼬미랑 재미있는 활동 이어나가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