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

의정부 어린이양치학교치카치카(어린이집 언니오빠들과 함께)

by 삐냥 2021. 12. 2.
728x90

오랜만에 나타난 삐냥입니다!

징그러웠떤 과제가 끝나고 면접도 보러 다니고 정신없는 2주였답니다.

 

저번 일요일에 어린이집에서 알게 된 엄마님들과 아이들에게 추억 겸 양치질에 대해 알려주기 위해

의정부에 있는 어린이양치학교치카치카에 다녀왔답니다.

 

일요일 4시타임으로 예약하고 갔답니다!

 

가정어린이집이라 3~4세에 + 언니까지 해서 갔답니다.

다른 일행들도 있었지만 저희 아이들이 쪼꼬미였어요.ㅋㅋ

 

 

여기는 교육하기전에 모이는 놀이터? 예요~ 큰 아이들한테는 재미없겠지만

울집 쪼꼬미는 여기 타고 저기 타고 이거 타고;;; 정신없었어요

 

6가지 교육을 하는데 교육 할때마다 도장을 찍어줘요

도장을 다 받아야 수료를 할 수 있어요!

 

저희는 어른&어린이 체험에 주말이라 29,000원!

나만의대나무칫솔+천연치약만들기+도전양치왕표 이렇게 할 수 있어요

 

 

첫번째 수업은 양치질의 역사에 대해서 배웠어요.

쪼꼬미는 뭐든 열심히 손을 드는 적극적이더라구요.ㅎㅎ

처음 보는 모습이라 신기했어요!

 

 

두번째는 양치질 관련 영화(?)도 살짝 보구요!

 

 

세번째는 도전 양치학교!! 

 

다같이 이빨에 붙어있는 음식물을 떼고 치카치카 시키고

썩은 이빨 빼서 넣는것 까지 하는건데, 저 떼는거 시작할때 쪼꼬미가 무서워서 그런지 이잉~~~

그래도 솔로 쓱쓱 닦는건 잘하더라구요^^

 

 

네번째는 의사가운을 입고 치과의사 체험^^

동물들 이빨을 보는 체험을 해보았어요

끝나고 포토타임 갖게 해주는데.. 후우 우리 쪼꼬미는 엄마에게 협조를 안해준답니다.

 

 

다섯번째는 나만의 칫솔과 천연치약만들기

저 칫솔에 그림은 강사님이 그려주셨어요

 

후후후후후 저는 이때 멘탈이 저세상으로 날아갔답니다.

3세 쪼꼬미의 이건 내꺼야. 내가 할래! 흑 흑 통제가 아니 되는 우리 테이블

강사님이 여긴 전쟁이야!!!!! 라며, 저 혼자 시끄러웠어요 ㅠ_ㅠ

그래도 하고싶다니 하게 해줘야겠죠

 

 

마지막은 양치하는 법에 대한 영상도 보고 오늘 만든 천연치약으로 치카치카 하기

양치질 하는방법도 알려주셨어요^^

 

 

마지막 수료했다고 박수 짝! 짝! 짝!

7세 이상은 양치질습관 분석실도 할 수 있다는데 저희 쪼꼬미는 어려서 패스!

 

 

한달 치카치카해서 오면 사진도 찍고 선물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희 쪼꼬미는 ㅋㅋㅋㅋ 현재 기준으로 실패 ㅠ_ㅠ

 

이렇게 대략 2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강사님이 설명도 잘하시고 재미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다음에 조금 더 크면 한 번 더 가보고 싶어요~~

 

 

어린이양치학교치카치카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113

031-873-7855

 

http://chikachika.kr/ko/

 

http://chikachika.kr/ko/

 

chikachika.kr

 

 

728x90

댓글